국내/맛집 / / 2020. 10. 7. 16:59

[대구 동성로 맛집] 새로운 한식 느끼고 싶은 사람 모여, 동아식당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식이 땡기지만, 새로운 맛도 먹어보고 싶다!"

라는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대구 동성로 맛집 동아식당'을 소개합니다.

 

동아식당 외관

 

기존에 있는 것을 개조한 듯한데 

이 것만의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동아목공이라고 적혀있네요.

 

동아식당 위치, 영업시간

 

가장 기본적인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위치는 대구 교동 노보텔 뒷골목에 있어요.

중앙로역에서 걸어서 5~10분 정도 걸려요.

 

영업시간은 월요일에 휴무입니다.

그 외에는 오전 11:30부터 오후 8:00까지 합니다.

단, 브레이크 타임이 있는데 오후 3시부터 5시입니다.

 

 

동아식당 메뉴

 

 

단, 네가지!

고등어 소면/된장 비빔면/김치 볶음밥/계란 김밥 입니다.

가격대는 대부분 8천원에서 만원 사이입니다.

 

여기서 뭘 먹어봤냐구요?

왜 골라야하나요.

다 먹으면 되는거지.

저는 친구 셋과 네 가지 메뉴를 다 시켜보았습니다.

두근두근♥

 

 

 

  • 고등어소면과 계란김밥

 

고등어소면도 고등어의 특유의 비린맛이 나는데 전혀 거부감이 없었습니다.

고등어를 구워먹지말고 전 항상 국수로 먹고 싶은 마음이었어요.

나의 최애 메뉴는 계란김밥입니다.

김밥 치고 가격이 비싼데 시켜먹으면 후회없습니다.

 

 

 

  • 된장비빔면과 김치볶음밥

 

된장비빔면은 뭔가 느끼한데 짭조롬하면서 된장이랑 어울린다는 느낌입니다.

사실 처음 먹어보는 맛이면서도 익숙한 맛이에요.

김치볶음밥은 호불호 없이 먹기 좋아요. 

공통적으로 세 명 모두가 최고로 좋아했던 메뉴는 단연 김밥입니다.

꼭 드세요.

그리구 저희 다음에는 재료가 소진되었더라구요. 그만큼 인기가 있다는 말이겠쥬?

 

동아식당 후기

 

대구 동성로에서

 퓨전 음식을 도전해보고 싶다? 근데 맛도 있었으면 좋겠다?

추천합니다. 이 곳. 나름 괜찮아요.

그리고 솔의눈 아저씨 맛 좋아하시면

마지막에 깔끔하게 입가심하면 좋습니다.

 

혼밥하는 분도 많아요.

안에 테이블이 작아서 웨이팅하기도 하더라구요.

참고하세요~

 

+덤

동성로 핫플레이스 커피집을 갔어요.

편하게 앉을 자리도 없는데

핫플레이스네요!

커피 맛이 특이해서 그런가?

오늘도 커피 한 잔 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