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 / / 2020. 10. 14. 20:12

[대구 근교 맛집] 대구 달성군 가창 찐인정 맛집, 정미네

안녕하세요.

제가 소개할 맛집은요~ 오늘 제가 다녀온 '가창 정미네'입니다.

대구 가창에 카페가 많아서 놀러갈 계획이였는데 가까이서 밥먹으면 좋겠다 싶어서 찾아갔어요.

네이버 리뷰에는 좋은 평가도 많고 나쁜 평가도 많아, 조금 걱정하고 갔답니다.

 

가창 정미네 기본정보

가창 정미네는 한식집입니다. 불고기/감자전/미나리전 등이 유명한 맛집이에요.

 

영업시간: 매일 11:00~20:00 화요일 휴무

위치: 대구 달성군 가창면 헐티로2길 26 정미네

 

리뷰에서 웨이팅이 길다고 했는데, 저희는 평일 오픈시간에 맞춰서 가니 자리가 꽤 많았답니다.

먹고있을 때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더라구요. 그 점 꼭 참고해주세요~

먹기 전에 주차장과 먹고 난 뒤 주차장을 보세요! 겁나리 인기 많죠?

주말에는 정말 기다려야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유유

 

 

가창 정미네 외관

 

산을 타고 도로를 타고 들어가면 바로 오른쪽에 주차장이 보입니다. 거기에 주차하고 이런 계단을 올라가면 '정미네'가 보여요! 처음에 음식점에 간판이 없어서 어디로 들어가야하나 고민했었어요.

여러분들은 그냥 이 밑에 보이는 곳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저처럼 고민하지마세요!!

 

깨알 조형물이 있어요. 밤에 찍은 사진을 보니까 조명덕에 이쁘던데... 

 

가창 정미네 메뉴

대부분 손님 분들은 보리밥 또는 국수류 하나 시키시고 같이 드실 전이나 불고기를 시키더라구요. 저는 전도 먹고싶고 국수도 먹고싶고 고기도 먹고싶어서 세 개를 시켰답니다. 미나리전과 보리밥을 먹어보지 못해서 조금 아쉬웠어요.ㅠㅠ


처음에 메뉴가 나오기 전에 비지찌개와 배추를 줬는데

와 비지찌개 고소하고 짭조름한게 에피타이저로 딱이었어요.

요즘 나이가 드나봐요. 매일 파스타, 피자 이런 것들만 좋아했는데

요즘에는 이런 음식들이 더 땡기는거 있죠?

 

제일 처음 나온 닭 불고기.진짜 숯불맛 불맛 장난아닙니다.

입에서 향이 퍼지는데 와... 먹자마자 친구와 감탄을 했습니다.

크기 소를 시켜서 양이 적긴 했지만 진짜 JMT 인정!

그리고 감자전과 수제비가 쭉쭉 나왔죠.

감자전 생긴건 특이하게 생겨서 맛있을까? 생각했지만

바깥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하며 잘게 썬 감자전보다 감자향이 더욱 진하게 났습니다.

수제비는 일반적인 맛이긴한데 그래도 앞에 음식이 만족스러우니 덩달아 좋았습니다.


아 또 음식사진을 보니 배가 고프군요!

혹시 정미네 내부가 궁금하실까봐 살짝 올려봅니다. 그리구 바깥에 웨이팅하는 곳도... 올려봐요. 저는 안기다려서 모르겠지만 뭔가 여기서 다들 기다리실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개인적으로 여긴 차가 있어야 올 수 있기때문에 나이가 있으신 여성분들이 많았어요.

대구지만 중심에서 멀기도 멀고. 하지만 맛은 진짜 괜찮았습니다. 가성비도 좋고.

원래 어른들 사이에서 핫한 음식점이 레알 맛집이신거 아시죠? 혹시 바람쐬러 가창가신다면 여기 적극 추천합니다.

 

너무 사람 많은 시간만 피한다면요....ㅎㅎ 


이제 가을이라 날씨가 너무 좋네요. 예쁜 하늘사진 올려요!

오늘도 안녕~ *><*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