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추천종목 / / 2020. 12. 19. 16:49

[종목추천] 보잉, 델타항공, 카니발 이제 매수타이밍?

 

 

 

 

[추천종목] 제2의 아마존, 알리바바 향후 전망? Alibaba

알리바바 분석 오늘은 여러분의 투자금을 2배로 불려줄 종목(과장입니다)을 찾아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제가 주로 이용하는 매매패턴은 회사의 펀더멘탈은 건전하지만 단기 악재(뉴스)로

house-youngdoo.tistory.com

 

 

 

 

오늘도 다시 돌아온 종목추천 시간입니다. 항상 말씀드리지만 매수는 분할매수와 자기 자신만의 신념으로 투자한 후 하락장에서 흔들리지 않아야 높은 수익률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각설하고 오늘은 과거 코로나 사태가 터지고 난 후 거대기업이었던 '보잉, 델타항공, 카니발'의 종목에 대해서 들여다 보고 과연 지금이 매수 타이밍인지 확인해보겠습니다. 항상 개미투자자 여러분의 계좌가 불어나기를 기원하며 글을 작성합니다.

 

 

 

 

미국의 현재 상황


시작에 앞아서 현재 미국 정부가 코로나로 인한 피해를 회복하기 위해 어떠한 것을 하고 있는지 먼저 설명드리겠습니다. 현재 실업률 부분을 극복하고자 고용률 상승에 도달할 때까지 FED에서 지금 속도로 계속해서 채권을 사겠다고 발표를 하였습니다. 또한 주식시장에서 약간의 버블이 생기더라도 고용지표가 더 중요하다 판단하여 현재 연준에서 이러한 발표를 한 것입니다. 그래서 내년 중반부터는 이미 사람들이 백신을 많이 맞을 것으로 예측하여 사람들이 밖에 나갈 때 조금 편안하게 경제활동을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자동차를 포함한 내구재소비가 강하게 올라오고, 가계지출은 늘 것으로 예상되며 주택부분은 이미 완전히 회복한 상태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경기회복 속도가 완만해지고 있음을 경계하고 있으며 9월의 실업률은 7.9%였지만 현재는 6.7%로 감소를 하고 있습니다.

 

결국에는 파월의장이 말한 의미는 재확산으로 인한 경기회복이 둔화되고 있지만 접종이 늘게 되면 다시 회복세를 탈게 될 것이며 그때까지는 통화정책을 매월 모기지나 채권을 매수하겠다고 구체화하면서 앞으로의 4~5개월이 중요하는 말을 언급하였습니다. 지금은 경기회복 속도를 뚫고 나갈 정도로의 인플레이션, 주식시장에서 제일 좋아하는 골디락스 구간이라고 의미한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곧 본격적인 산타랠리가 시작되어 강한 상승장이 올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또한 연준에서는 2023년까지 제로금리를 유지하기로 하였기에 골디락스 구간이 올 거라 생각합니다.


돈이 흘러가는 흐름은 요즘 연준의 의견을 많이 참고를 해야합니다. 당분간은 경제가 백신 접종이 내년 1분기 2분기가 잘 이루어진다고 보면 주식시장이 평탄하게 올라갈 것으로 추정됩니다.

 

 

 

 


보잉, 델타, 카니발 지금이 매수타이밍?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코로나가 터지고 나서 가장 큰 손해를 본 기업은 어디일까요? 맞습니다 경기민감주 중 보잉, 델타항공, 카니발 현재 주가들을 확인해보면 주가는 아직 바닥에 있었지만 미국에도 접종이 시작되어서 한번 그래프가 상승하였지만 추가 상승이 없고 그래프 지표상 무너지지 않고 버티고 있습니다.

 

가장 안전한 투자는 미국 시민 대부분이 백신을 다 맞았다는 소식 전 또는 후에 위 종목들을 들어가셔도 충분히 수익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들의 수익 계좌를 극대화시키기 위해서는 사전에 미리 올라갈 것을 예상 후 들어가는 것입니다.

 

저번 12월 5일의 종목추천 글 중 (아래 링크) 암웰의 주가 26.5 달러 때의 주식을 추천드렸고 혹시나 매수하셨던 분들이 있으시다면 30% 정도의 수익률을 먹고 나오신 분들도 있으셨겠지만 주가는 12.18일 다시 27까지 떨어졌습니다. 이 처럼 주가는 항상 오르고 내리고 반복을 하므로 언제 사야 하며 언제 팔아야 하는지의 판단은 본인의 경험치에 따라서 다르므로 항상 신중하게 매수매도를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위의 표는 보잉 주가에 대한 최근 애널리스트들의 적정주가를 측정한 표입니다. 저의 개인적인 판단으로는 보잉, 델타, 카니발이라는 회사는 결국엔 최종적으로 코로나가 종식이 되면 사람들이 경기소비가 늘어나게 되고 보잉에서 비행기 수주를 받아 제조를 하게 될 것이며 미국 시민들이 코로나 때문에 못 갔던 여행을 미국 1등 항공사인 델타에어라인 이용해서 많이 이용을 할 것이며 최대 크루즈 회사인 카니발을 이용해서 사람들이 크루즈 배를 타며 여러 나라를 돌아다닐 것이 당연합니다.

 

그러므로 이러한 기업에 미리 투자를 하게 된다면 적어서 여러분의 계좌를 든든하게 채워주지 않을까 개인적으로 분석을 해봅니다. 그래서 이러한 종목을 언제 매수를 하여야 하는지의 부분에서는 아래의 링크를 남겨드리겠습니다.

 

 

 

 

[미국주식] 주식 매수 타이밍&방법 feat.분할매수

[종목추천] 미국주식, 지금 사면 내년에 2배이상 오를 종목 암웰 https://house-youngdoo.tistory.com/38 주린이들의 미국주식 투자방법 - 마음가짐 feat. 나스닥, S&P500 혹시나 주식계좌를 개설하지 않은 주린

house-youngdoo.tistory.com

 

 

 

 

 

 

날씨도 점점 추워지는데 감기, 코로나 항상 조심하시고 하루빨리 코로나 종식이 오기를 기대합니다. 오늘도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여러분의 공감♥ 하나하나가 저희에게 글 쓰는 큰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