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 / / 2021. 5. 14. 00:33

대구 동성로 곱창맛집, 곱타운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성로에 위치한 곱타운을 다녀온 후기를 올리겠습니다. 😁 인스타그램 사진에 매료되어 가게
되었습니다.


기본적인 정보를 알려드리자면
영업시간은 오후 4시 ~ 밤12시 입니다.
매주 월요일은 휴무네요!
위치는 대구 중구 동성로3길 58-12입니다. 삼덕성당 가는 길 라인에 위치해있습니다.


내부는 요렇게 깔끔한 스타일이에요. 2층에 위치해있어서 친구와 저는 밖을 볼 수 있는 창가게 앉았습니다.
단, 단점이 있다면 앞 건물에서 흡연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바람을 타고 날라오더라구요.🥲


주메뉴는 곱창이구요. 가장 기본적인 눈꽃치즈곱창 매운맛 2~3인분을 시켰습니다. 맥주도 함께… 매운 맛을 먹고 다음 날 하루종일 똥꼬의 심판을 받긴 했지만…


기본적으로 미역국과 깻잎이 나오고 찍어먹을 수 있는 것들이 나와요. 들깨가루가 들어간 미역국이라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매운거 먹기 전에 국물로 위를 싹
보호해줘야지요?🥰


곱창이 나왔습니다. 비쥬얼이 장난이 아니죠? 치즈를
좋아하는 저에겐 황홀한 첫인상이었습니다.


바로 먹을 수 있는게 아니고 이렇게 냄비로 덮어주시고 타이머를 설정해주세요. 맥주 한잔 짠하고 수다를 떨다보니 금방 시간은 가더라구요.


보이시나요? 찐득하게 녹은 치즈. 비쥬얼 짱짱입니다.
제 맛평가는 괜찮다! 나쁘지 않다!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다 입니다.

곱창 양념은 어디서 많이 맛본 맛인데요. 정확하게 잘 모르겠지만 친구는 마라 느낌이 난다고 하더라구요. 목이 칼칼한게 비슷한 것 같기도 하구 아닌 것 같기두 하구 아리송하네요. 약간 쭈꾸미 먹을 때 느낌도 나구… 아악 배고프네요. 지금은 밤 12시가 넘었어요.


볶음밥을 딱 먹고 저희는 마무리를 했어요😂 먹을 만 했다고 생각해요! 한번 쯤은 괜찮은 곳 같습니다.


그리고 설빙에서 제대로 마무리. 5월이라 딸기철이 지나서 그런지 달달한 맛보단 새콤하더라구요. 아쉬워라. 그래도 딸기는 사랑입니다.❤️

오늘 하루 잘 마무리하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