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추천종목 / / 2020. 12. 24. 18:41

2021년 애플 주식 분석 바로잡기 Ft. 애플카·애플글래스

 

 

 

 

영롱한 에어팟 프로 케이스 내돈내산 후기

에어팟 프로 케이스, 철가루 방지스티커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쥬리니입니다. 제가 얼마전에 친구에게 어마어마한 선물, 에어팟 프로를 하나 받았습니다. 에어팟 프로를 받기 전까지 줄 이

house-youngdoo.tistory.com

 

 

 

 

 

 

 

 

 

 

 

 

 

 

 

안녕하세요 미주집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중목은 여러분들도 잘 알고 계신 애플 주식입니다. 하지만 뻔한 종목을 소개해드리는 이유는 앞으로의 애플의 성장동력이 추가로 커질 것을 예측하기 때문입니다. 최근 애플에서는 2024년에 애플 카를 상용화 목표를 하겠다고 선언했습니다. 그래서 일제히 다른 전기차 관련 주식들 또한 휘청이고 있습니다. 오늘은 애플이 선언한 애플카가 새로운 성장동력이 될 수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현재 애플은 24일 종가 기준 130.96달러입니다. 위 차트로 봤을 땐 한 달 동안 현재 20일 선위에서 주가가 놀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당분간 크나큰 악재가 없을 경우엔 계속 5일선 근처로 맴돌면서 상승을 이어나갈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전고점인 139.78달러는 다음 주에 산타랠리가 이어진다면 충분히 상승할 여력으로 보입니다. 또한 현재 가장 최근 목표주가를 제시한 모건스탠리 기준으로 144달러까지는 순탄하게 올라갈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테슬라와 달리 애플은 Short Float(공매도)가 0.53%로 하락에 배팅한 투자자들이 상당히 적은 것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비록 최근 시장에서 애플은 아이폰, 아이팟, 에어팟 말고 또 다른 매출 동력이 될만한 제품이 없다는 견해들이 많이 나왔지만 애플카라는 큰 호재가 나타난 이상 앞으로의 전망이 밝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그리고 애플의 가장 큰 장점은 충성고객이 많다는 사실입니다. 여기서 애플카의 등장은 2021년 친환경시대에 맞아떨어지는 새로운 패러다임에 한발 뻗은 것으로 생각됩니다.

 

 

 

 

 

 

 

애널리스트 분석, 목표주가

월가의 애널리스트들은 23명이 buy(매수) 의견을, 4명은 outperform(비중확대), 10명은 hold(보유)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시점에서는 가격이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 봤을 때는 충분히 매리트가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언제 매수를 해야 하는지 걱정 이신 분들은 매수 타이밍 관련 포스트를 남겨드리겠습니다.

 

 

 

 

[미국주식] 매수타이밍, 매수방법

[종목추천] 미국주식, 지금 사면 내년에 2배이상 오를 종목 암웰 https://house-youngdoo.tistory.com/38 주린이들의 미국주식 투자방법 - 마음가짐 feat. 나스닥, S&P500 혹시나 주식계좌를 개설하지 않은 주린

house-youngdoo.tistory.com

 

 

 

 

 

애플글래스

애플이 내년 증강현실(AR) 헤드셋을 공개할 것이란 전망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23일 외신에 따르면 애널리스트는 보고서를 통해 "애플이 내년 WWDC 2021에서 AR 헤드셋을 공개할 가능성이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애널리스트 아이브스는 "쿠퍼티노 연구소에서 수년 동은 개발한 결과"라고 말했다. 이전 보고서에 따르면 애플 AR 기기는 2021년 또는 2022년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애플 AR 기기는  일반 안경과 비슷한 디자인으로 알려졌으며 아이폰과 연동해 사용하는 방식으로 라이다(LiDAR) 센서를 통합해 동작을 인식할 수 있으며 무선충전 기능 및 QR코드 스캔 기능을 제공한다. 또, 도수 조정 렌즈도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예상 애플 AR 기기의 가격은 499달러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애플은 우리가 잠든 사이에도 폭발적으로 연구하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은행 적금보다 이러한 유망한 회사에 주주로써 투자를 하고 싶지 않으신가요?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저희는 여러분의 계좌에 빨간불만 들어왔으면 좋겠습니다~ 공감 버튼 ♥은 글 쓰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