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카페 / / 2020. 10. 5. 19:01

[포항 카페] 월포해수욕장 바다 앞 서핑 카페, 밀라장

안녕하세요.

포항에 영일대는 핫플레이스이지만 조용한 바다를 찾으신다면 월포해수욕장이 제격이죠.

 

해수욕장 앞에 베이지한 느낌의 3층 카페가 있는데요.

그 이름은 '밀라장'입니다.♥

 

 

포항 카페, 밀라장

 

이 날 날씨가 흐려서 사진이 이쁘게 안나왔네요. 

ㅜㅜ으엉엉 

이 카페는 예쁘고 아기자기한 화분이 곳곳마다 있다는 점이 재미있어요. 

 

밀라장 내부

 

1층

 

바람이 솔솔 불고 하늘과 바다가 푸른것이

아주 마음이 트이는 장소네요. 꿀♡

서핑 카페 답게 서핑 관련 상품들도 많이 파네요.

 

2층

 

이제 날씨가 슬슬 추워지고 있어서 오래 밖에 앉아있진 못했어요.

하지만 2층에서 바다보며 사람보는 건 언제나 재미있어요.

월포해수욕장 차박 하는 사람도 있구,

확실히 가을이 되었는데도 많은 사람들이 서핑을 하더라구요.

 

밀라장 추천메뉴

 

 

여기에 꿀 메뉴를 알려드리죠. 바로 망고 아이스티입니다. 

아이스티인데 복숭아가 아니라 망고 맛이나요. 상상이 되나요?

상상하는 그 맛일겁니다. 하지만 정말 맛있어요. 친구가 집에 하나 더 사가고 싶다고 할 정도였답니다.

꼭꼭 추천해요!

 

<결론>

한번쯤은 가볼만한 곳 같아요. 월포해수욕장에 놀러를 갔는데!

달달한 음료가 땡긴다? 밀라장에 망고아이스티를 먹으세요.

 

house-youngdoo.tistory.com/4

 

[포항 카페] 월포해수욕장 근교 뷰맛집 카페, 페이지38

안녕하세요. 코로나로 답답한 요즘, 포항에 바다에 콧바람 쐬러 갔어요. ♥ 바다에 가면 필수적으로 해야하는 것은? 바로! 바다가 보이는 카페에 가서 멍때리기입니다. 넓고 조용한데 바다까지 �

house-youngdoo.tistory.com

 

+덤

회나 양식은 안땡겨서 월포해수욕장 한식집을 찾았는데요.

'춘애밥집'을 가보고 싶었는데

일요일에는 휴무더라구요.

그래서 찾았습니다. 

'시골식당'

 

포항 월포해수욕장 맛집, 시골식당

 

월포해수욕장에서 차로 15분정도의 거리에 있어요.

보니까 주변 단골분들이 많이 오시는 느낌이었어요.

저희는 소찌개를 먹어보았어요.

돼지찌개는 많이 먹었는데 소찌개는 처음들어봐서 도전했습니다!

 

소찌개 괜찮았어요.

친구와 나오면서 '깔끔하고 매콤해서 좋았다' 라고 평가했어요. 

너무 무겁지도 않으면서 저희가 찾던 음식이었죠.

나쁘지 않았어요. 추천합니다^^

 

 

노랗게 익은 벼와 눞은 푸른 하늘을 공유합니다.

아름다운 포항 하늘이에요.

오늘도 행복하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