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카페 / / 2020. 10. 18. 21:26

[대구 근교 카페] 대구 달성군 가창 야외 웨딩 카페, 스위치온

안녕하세요! 

제가 오늘 소개할 카페는 가창에 위치한 '스위치 온'입니다.

대구 시내는 지겹고 조용하고 공기 좋은 카페를 찾으러 가창에 많이 가시죠?

그래서 저도 한번 가봤답니다. 

 

요즘 매일 먹고 놀고... 아주 쾌락의 삶을 삽니다. 정신차려야지...쭈글쭈글 (´▽`)

 

스위치온 로고

스위치온은 야외 웨딩을 가끔 하는 카페여서 포토존이 꽤 많다고 하네요.

 

위치: 대구 달성군 가창면 헐티로11길 35 

영업시간: 월~금요일 11:00 - 19:00

토요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바람쐬러 가셨다가 돌아오시지 마세요.

아 그리고 결혼식할 가능성도 있으니 인스타그램 확인도 꼭 필수!

 

먼저 외부 사진부터 볼까요?

 

가창카페 스위치온 외관

 

스위치온 외관
스위치온 외관

외관은 흰 색으로 되어있어요.

그 앞에 가을이라서 그런지 예쁜 코스모스가 피었네요.

여기서 사진찍어도 이쁘더라구요.

친구의 사진을 많이 찍어줬답니다 .

 

카페에 나열된 상들리에

 

스위치온 외관

 

건물 옆에는 야외 결혼식을 할 수 있는 장소가 있어요.

흰 건물 옆에 초록초록한 풀과 따뜻한 브라운의 웨딩식장이 있어 마음이 정화되었답니다.

포토존으로 핫한 이유가 있습니다.

 

스위치온 외부
스위치온 아늑한 장소
스위치온 핫플레이스

 

사진으로 찍으면 정말 이쁜 장소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봤을땐 좀 이프로 아쉬웠어요.

왜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정리되지 않은 느낌... 결혼식이 아니라서 그런건가요. ㅎㅎ (´Д`*)

사진 잘찍기를 위한다면 추천추천!

 

가장카페 스위치온 내부

 

스위치온 문
스위치온 내부

 

스위치온 내부는 모던한 느낌의 가구들로 되어있어요.

액자두 그렇구. 

그 와중에 멋있는 샹들리에 세개가 쪼로미 ~ 걸려있답니다. 

화려한 상들리에 앞에 초록초록한 나무들.

 

결혼하기 정말 좋은 계절입니다.

다들 이제 슬슬가네요... 나만 남는거 아녀?

 

스위치온 내부
스위치온 또 다른 공간

또 다른 외부공간도 있어요. 넓진 않은데 바깥공기 맡기 좋습니다.

 

가창카페 스위치온 메뉴

 

스위치온 메뉴

아쉽게 모나카앙버터가 안되서 마시기만 했어요.

색다른 맛의 커피는 맛볼 수 있지만 무난무난~~

 

전반적으로 괜찮았던 카페였어요.

엄청 기대하고 그런가 조금 아쉬운감도 있었지만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때마침 제가 간날 웨딩하려고 사람들 회의하는 것 같던데....

그리고 갔다와서 알게되었는데 창고같은 곳도 카페래요

힝규규 닫혀있어서 몰랐어요.


가창에 카페많은데 고민되실거에요.

저는 오퐁드부아도 가봤는데 둘다 장단점이 다른 것 같아요.

오퐁드부아가 개인적으로 인테리어가 더 좋았지만

조용한 분위기는 스위치온이 좋았습니다. 

 

코스모스 사진이 너무 예뻐서 공유해요.

저는 봄, 가을을 좋아하는데 여러분들은 어떠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