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카페 / / 2020. 10. 30. 10:56

[대구 동성로 마카롱] 앉아서 먹을 수 있는 마카롱 가게, 마카로네상점

안녕하세요.

저는 기분이 꿀꿀할 때 달달한 것으로 달래곤 합니다. 폭신하고 쫀득한 마카롱이 제격이죠.

오늘은 동성로 마카롱 가게, 마카로네 상점을 소개합니다.

 

마카로네는 좀 찾기 힘들었어요... 그래서 화분으로 시선을 끄네요!

 

대구 마카롱 맛집, 마카로네 상점 정보

위치: 대구 중구 봉산문화2길 42-5

영업시간: 1 pm - 7 pm 일요일 휴무

인스타그램 아이디: macarone_store

 

 

 

* 마카로네상점 모습 *

생각보다 너무 깊은 곳에 있어서 찾기 힘들었어요.

이제 포기하자할 때쯤 어? 하면서 찾았답니다. 건물과 건물 사이에 위치했기 때문에 꼭꼭 유심히 찾아보세요. 

상점 앞에 적힌 시간은 틀린 거 같아요. T^T

가게 내에는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은근히 있어요. 보통 마카롱 가게와 다른 점입니다. 

제 친구 폰으로 찍어서 그런가 화질이 좋죠? 저도 폰 바꾸고 싶어요. 2016년도부터 아직도 아이폰6s 존버중이거든요. 

노래도 흘러나와요~ 흥얼흥얼

 

* 마카로네상점 마카롱 구경 *

마카롱이 두줄로 나란히 먹어달라고 기다리고 있어요. 마음같아선 다 먹어버리고 싶었답니다.

어느어느 색이 이쁠까

 

* 그 외 메뉴 *

아메리카노와 티도 판답니다. 마카롱이랑 아아의 조합은 말로 표현할 수 없죠. 달달함과 깔끔하면서 신맛이 정말 끝도 없이 먹게 만들어요. 그래도 살찌니까 참아야해 .... 마카롱은 안쪄요. 살은 제가 쪄요.

마카로네상점 커피
제가 또 머랭쿠키 엄청 좋아하는데... 다음에는 저걸 먹겠습니다.


여기서 저와 친구는 2가지씩 먹었답니다. 소금바닐라/페레로로쉐/청사과요거트/뽀또치즈

친구는 소금바닐라가 계속 생각나나봐요. 또 가자고 난리던데 저도 다시 가서 소금바닐라를 꼭 먹어봐야겠어요. 소금바닐라가 제일 잘나간다고 사장님께서 말씀하셨는데 꿀-꺽 궁금합니다.

제가 먹은 것 중 청사과요거트가 좋았어요. 뽀또치즈찡은 치즈맛이 조금 부족했어요. 아수버.

 

마카롱, 영롱하네요. 컵도 신기했어요.


지금 저는 카페에 왔답니다. 해야할 일이 많은데... 조용하고 잔잔한 노래가 흘러나오는 이런 카페에서 차 한잔을 마시며 평온함을 유지하고 싶었어요. 그래서 해야할 일을 접어두고 블로그 글을 차분히 써봅니다. 이런 것이 행복인 것 같네요. 오늘 금요일인데 주말입니다. 블로그 들러주신 분들 모두 주말에 좋은 일만 생기길 바래요. ♥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