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카페 / / 2020. 10. 23. 17:39

[대구 앞산 카페] 분위기 좋고 유자음료 맛집, 민스크/ Minsk

민스크

#Minsk

민스크 외관

안녕하세요. 앙두얌입니다 (๑╹ω╹๑ )

대구 앞산에 카페 거리가 유명하잖아요. 요즘 새로 생긴 카페도 많고 예쁜 곳도 많지만, 저는 의자가 편한 곳이 좋아 앞산 카페 '민스크 Minsk' 를 다녀왔답니다. 주말 오후에 갔기 때문에 사람이 꽤 있었지만 카페가 넓어 자리도 많았어요. 카페 인테리어에 반했고, 음료 맛에 한번 더 반한 카페 소개합니다.

 

위치: 대구 남구 현충로6길 9-2

영업시간: 평일 11:00 - 21:00 주말 10:30 - 22:00

참고사항: 넓은 주차장

 

*민스크가 좋은 이유 하나, 다양한 공간과 예술*

 첫번째 공간, 테라스

아주 비싸 보이는 소나무가 있는 정원을 중심으로 테라스가 있어요. 초록초록 색깔이 제 눈과 마음을 편안하게 했답니다. 날씨가 더 추워지기 전에 바깥공기를 마시며 커피 한잔 하시길 추천합니다. 근데 벌써 춥네요.... 😅 

 

 

 두번째 공간, 본관

본관 사진은 많이 못 찍었어요. 앉아 계시는 분들이 많아 피해드리긴 싫어서 ㅠㅠ 참고로 안에서도 밖을 볼 수 있는 공간들이 있어요. 또 검은색 가구들과 흰색 벽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공간이었답니다. 

 

 

 세번째 공간 별관

본관과 별관 사이에도 작은 공간이 별관 뒤에도 작은 공간이 있습니다. 이런 깨알 공간들이 보는 재미를 더 해주는 것 같아요.

 


저는 여기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마릴린먼로의 명장면을 연상하게 하는 조형물과 귀여운 개 조형물이 있어요. (실제로 개였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저는 멍멍이 좋아합니다.) 벽에도 예술작품이 걸려있고 화분 조차도 예사롭지 않았죠.

 

 

의자 편해보이나요. 생각보다 딱딱했습니다.😢 그래도 따사로운 햇볕이 드는 곳에서 옆에 책도 한 번씩 들춰보며 친구와 시간을 보냈습니다.

 

*민스크가 좋은 이유 둘, 추천메뉴 유자음료*

지금까지는 공간에 관련한 이야기를 했죠. 하지만 제가 진짜 민스크를 추천하는 이유는 바로 유자음료에 있습니다. 저랑 친구 둘 다 유자가 들어간 음료수를 마셨어요. '유자 블랜디드'랑 '레드유즈티'. 진짜 원래 유자도 맛있었지만 먹는 순간 감탄사가 나왔어요. 제가 시원하고 달달한 맛에 약한 스타일인 것 같네요. 😚온전히 유자맛을 원한다면 유자 블랜디드를 히비스커스와 달달 유자맛으로 다양한 맛을 원한다면 레드 유즈 티를 드세요. 둘 다 너무 좋았습니다. 

 

 조금 아쉬운 점이 있다면 빵은 일반적이었습니다. 바닐라크라운이 바삭하고 촉촉한 식감이 있지만 음료가 상대적으로 맛있어서 그런가 마음이 덜 가더라고요.



대구 앞산은 안 올라가 봤지만 카페는 가끔씩 다녀오네요.

제 버킷리스트 중 앞산 등산이 있는데 다음엔 꼭 그 목표를 이루겠습니다.

 

#10월대구달성습지 

힐-링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