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짧은리뷰 / / 2020. 12. 19. 22:17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바게트볼 [추천메뉴/짧은후기]

안녕하세요~ 🤗 주리니입니다.

 


인스타에 떠도는 사진인데
"디씨인의 맛잘알 치킨추천" 이 떠돌더라구요.

 

 

치킨 추천

여기 있는 메뉴 다 먹어본 저는 인정합니다.
치킨 맛잘알 인정!!!👍🏻


 *고추바사삭 후기

 

저는 여기서 굽네치킨에 고추바사삭을 먹어보았습니다. 바게트볼도 추가~

 


결론적으로
고추바사삭은 매콤하며 짭짤한 튀김옷과 바삭한 질감이 어우러져 맥주를 아주 땡기게 하는 맛입니다. (개인적으로 주리니는 느끼하거나 너무 단 음식은 안 좋아하는 타입)

굽네라서 먹고 난 뒤에도 속이 편-안 합니다.


보이시나요? 이 영롱한 치킨의 자테를
제 최애치킨입니다.

고추바사삭의 매력은 치킨에서 끝나지 않습니다.
바로 소스죠. 솨~스 스릉흔드.
고블링과 마블링에 찍어먹으면 환상의 궁합입니다. 개인적으로 고블링의 매콤한 커리맛을 사랑합니다. BHC의 뿌링클 소스만큼...🧡


여기에 맥주는 빼놓을 수 없습니다. 짭조롬하고 매콤한 치킨에는 뭐다? 달달한 써머스비캔을 목구멍으로 콸콸 넣어줬습니다. (칭따오는 제 것이 아닙니다😙)
아이 럽 단짠♥️


*바게트볼 후기*


바게트볼은 처음 먹어보는데요. 맛잘알 친구가 추천해줘서 또 빼놓을 수가 없더라구요.

바게트볼의 내부는 촥촥한 리얼크림치즈가 듬뿍 들었더라구요. 너무 많지도 너무 적지도 않은 조화로운 양이었어요. 겉표면에 마늘향도 나구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고추바사삭이 넘나리 맛있어서 바게트볼은 후순위가 되었어요. 😭 자금적으로 여유가 있으면 시킬 것 같아요.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칼로리

(칼로리는 위를 클릭해주세요)



무난무난했어요.
그리고 저는 돼지가 되었습니다.


다이어트는 다음주부터 달립니다.
공감과 댓글은 힘이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