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짧은리뷰 / / 2021. 5. 1. 00:25

카카오 선물하기로 받은 '훗카이도 명품디저트, 티라미수'

안녕하세요. 쥬리니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뵙죠. 블로그를 한번 손을 놓으니까 다시 잡기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제가 돌아온 이유는 맛있는 케이크를 여러분들께 소개하고 싶기 때문이죠.


4월달에 제 생일이 있었는데요.

그 때 카카오 선물하기로 "촉촉함이 가득한 수제 티라미수 케이크"를 받았습니다.

처음으로 기프티콘이 아닌 배송으로 받은 케이크였습니다. 택배로 오기 때문에 사실 배송 상태에 대한 걱정이 많았어요. 하지만 온전히 케이크 그 자체로 왔습니다. 정교한 케이트 상자와 드라이아이스로 안전하고 빠르게 배송을 받아볼 수 있었어요.

 

수제 티라미수 케이크

 

뚜껑을 열면 맛있게 먹는 방법도 나와있네요.

훗카이도 명품디저트는 냉동보관 후 30분 뒤 상온에 두고 먹으면 맛있다고 하네요!!

 

훗카이도 명품디저트 맛있게 먹는법

하지만 저는 기다릴 수 없었습니다. 바로 뚜껑을 열었죠.

사실 저는 일본에 원전 사건 이후로 일본 음식에 대한 두려움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한 번 검색도 해봤죠.

 

다행히도

북해도의 레시피를 그대로 담아 '국내 재료'로 생산하며 '국내(인천)'에서 생산부터 판매까지 모든 것을 하고 있다. 모든 제빵 원료는 국내 현지에서 공급하여 많은 연구를 통해 다양하고 품격있는 신제품을 출시한다.

저 같이 불안한 소비자들을 고려하셔서 만들었나 봅니다. 정말 칭찬해!

 

 

보슬보슬 티라미수 가루가 올려져 있네요~

겉으로 봐서는 그냥 티라미수입니다. 저 한자는 북해도를 뜻하는 거겠죠?

 

 

제가 상자를 열자마자 먹어서 조금은 녹은 상태입니다.

 

자 한번 먹어볼까요? 아

생각해보니 케이크 초를 안꼽았네요. 사진으로나마 위로 합니다.

아니 안꼽는게 나을지도...

 

왕!!

 

 

진짜 맛있어요. 강추 별 다섯개!

참고로 제 입맛은 엄청 단 것을 좋아하는 타입은 아니에요.

적당하게 달고 부들부들한 티라미수 맛이 솔직히 말하자면 투땡플레이스보다 맛있었답니다.

어른들이 좋아할 맛입니다!!

다음에 케이크를 먹고 싶을 때 시킬 의사가 있습니다.

 

칼로리는 972kcal로 나쁘지 않네요. 혹시 내용물이 궁금하실까봐 큰 사이즈로 사진 남겨둘게요.

 

저와 같이 먹은 친구는 정말 맛있는 케이크라고 칭찬을 했답니다.

혹시 고민이 되신다면 추천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