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짧은리뷰 / / 2021. 7. 26. 22:00

스트레스를 날려줄 엔제리너스 불닭 반미 내돈내산 후기


오늘도 돌아온 쥬리니입니다! 오돌쥬🙃

엔제리너스의 불닭 반미를 먹은 후기입니다. 저는 엔제리너스 반미를 굉장히 사랑합니다. 엔제리너스가 예전에 비해 폐점도 많이 했지만 그래도 경쟁력을 가질 수 있는 것은 바로 반미 덕분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불닭반미는 삼양과 콜라보한 깜짝 이벤트인데요. 8월까지 한정판매라는 점! 기억해주세요.

불닭반미 칼로리는 710kcal이며
가격은 6,500원입니다.

저는 아메리카노와 세트로 할인을 많이 하길래 온라인으로 쿠폰으로 사서 구매했답니다. 저는 알뜰쥬리니이니까요


따라~ 사진과 거의 흡사하게 나왔어요. 소스가 촉촉해보이지않지만 그게 얼마나 다행이 아닌가 싶습니다.


귀여운 불닭 캐릭터 HOZZI가 불을 뿜고 있어요. 간편하게 먹을 생각만 하다가 이렇게 귀여운 캐릭터가 꼽혀있으니 먹는 재미가 느껴집니다.


안을 자세히 보면 양상추, 계란, 치즈, 불닭소스가 발린 치킨이 들어있어요.


저의 에너지 근원인 아메아메아메리카노도 같이! 저 이 날 밤늦게 까지 잠을 자지 못했답니다. 카페인이 없으면 죽고 마셔도 죽어나고.


먹기 좋게 반으로 갈라보았는데요. 음 역시 빵이 질긴 편이라 애를 좀 먹었습니다.


아~


음얌냠얌얌얌


네. 저는 매운 걸 좋아하지만 잘 먹지는 못해요. 까르보 불닭은 잘 먹는 편인데 불닭볶음면은 저에게 어려운 과제랍니다. 너란녀석…


이 녀석아 덕분에 폭풍썰쏴 네번했다. 그래도 맛은 있어요. 맛있고 말고!! 그런데 입이 얼얼하고 속이 부글부글한게 저에겐 어려운 녀석이었습니다.

저라면 보드랍고 담백한 에그마요 반미를 먹겠습니다. 빵과 매운맛의 조화는 조금 아쉽다랄까. 하지만 불닭 소스 환장하시거나 매운 거 환장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님 스트레스를 간단하게 풀고 싶다면 드셔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저의 솔직한 후기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개인적인 후기이기 때문에 참고만 하시길 바랄게요. 오늘도 해붜굿데이😎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