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꿀팁 / / 2020. 12. 7. 18:14

저작권 없는, 무료 이미지 사이트 BEST 7가지

안녕하세요. 제가 블로그를 하면서 자주 사용하는 이미지 사이트를 공유해볼까 합니다. 직접 관련 사진을 찍거나 포토샵 등의 편집 프로그램으로 만진다는 건 시간이 많이 걸리잖아요. 오늘은 무료로 저작권 없는 이미지를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를 알아보고 이용해보도록 합시다. 대부분 회원가입 없이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어 정말 많이 이용합니다. 추천추천!


" Pixbay "

 

 

 

pixabay.com/ko/

 

사람들이 제일 많이 아는 사이트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퀄리티, 고품질의 사진과 동영상이 백만개 이상이 있는데요. 픽사베이의 장점은 다른 사이트와 달리 '한글'로 검색하여 이미지를 고를 수 있어요. 하지만, 모든 사진이 무료가 아니라 스폰서 이미지는 유료이기 때문에 결제 후 다운받을 수 있다는 점을 유념해주세요. 개인적으로 유료 이미지를 다운받고 싶을 때가 많아 다른 사이트를 전전합니다.


" Unsplash "

 

 

 

unsplash.com/

 

언스플래쉬도 픽사베이 못지않게 55만장 이상의 사진 퀄리티가 좋습니다. 픽사베이와 달리 감성적인 이미지가 많아 색다른 느낌을 주는 사진들이 많습니다. 디자이너의 감성이라고 할까요? 예쁜 사진들이 많아서 배경화면에 넣고 싶은 마음도 든답니다. 검색할 때 영문으로 검색하셔야 합니다!


" Pexels "

 

 

www.pexels.com/?locale=en-us

 

픽셀스도 픽사베이와 비슷한 저작권을 가집니다. 컬러별로 사진을 찾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무료 동영상도 있으니 꼭 참고바랍니다. 


저는 보통 위에 세 가지 사이트를 이용합니다. 하지만, 다른 블로그와 사진이 너무 겹치고 원하는 이미지가 없을 때 찾는 사이트도 있어요. 그럴 때 이용하는 사이트를 소개하겠습니다.

" Gratisography "

gratisography.com/

Gratisography - Free High-Resolution Photos

Hundreds of free high-resolution pictures you can use on your personal and commercial projects, free of copyright restrictions. New photos added every week!

gratisography.com

그래티소그래피

 #이미지 #독특한색감

" Foodiesfeed "

www.foodiesfeed.com/

Free food pictures – Foodiesfeed

Download 2000+ food pictures ⋆ The best free food photos for commercial use ⋆ CC0 license

www.foodiesfeed.com

푸디스피드 

#음식관련이미지

" Pickjumbo "

picjumbo.com/

picjumbo: Free Stock Photos

Free stock photos and images for your projects and websites.️ Beautiful 100% free high-resolution stock images with no watermark.

picjumbo.com

픽점보 

#고퀄리티이미지 #사용시 로고노출주의 #유료멤버십사진퀄리티좋음 #재미있는사진


" PhotoAC "

photo-ac.com/ko/

무료 이미지, 스톡 포토 | photoAC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장 이상의 고화질 사진. 상업적 용도로도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으며.

photo-ac.com

포토에이씨

#회원가입필요 #동양인이미지 #하루다운로드제한  


블로그 쓰면서 다양한 사진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네요. 저도 종종 정리해서 사용하고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매번 검색해서 찾는 것도 일이더라구요. 이렇게 정리해놓고 꺼내먹어요.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꾸욱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