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꿀팁 / / 2020. 11. 15. 22:38

2021년 월간계획표, 주간계획표 양식(엑셀) monthly, weekly planner 다운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제가 오랜만에 돌아왔습니다.

블로그를 한 번 놓고 살다 보니, 다시 잡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이웃분들 죄송해요.... 제가 답글도 안달고, 저를 욕하세요T^T)

이런 저의 게으름을 잡고자 엑셀로 계획표를 짜보았답니다.

 

크흡....

2021년 1월 ~ 2021년 3월 

3개월만 작성해보았어요. 아직 11월이라 2021년 한 달하고 반이 남았는데요. 저는 수정해서 이번 주부터 써볼 생각입니다. 차근차근 목표를 꼭 달성하겠쒀!

 

뿌-듯

계획표는 깔끔한 스타일로 만들었어요. 심플한 계획표가 눈에 잘 들어와서 좋아요.

참고로 공휴일을 따로 기재하지 않았습니다.

월간계획표
주간계획표 양식

계획표 엑셀 양식은 밑에 첨부파일 눌러주세요. 필요하시면 수정하셔서 쓰셔요~

밑에 클릭클릭

2021년 계획표.cell
0.03MB

저는 엑셀로 계획을 작성할 생각인데요.

혹시 뽑아서 사용하실 분들을 위해서 pdf 파일도 만들었어요!

밑에 클릭클릭

2021년 계획표.pdf
0.06MB

 

내일은 월요일입니다. 월요일이 좋은 스펀지밥처럼 저도 힘차게 월요일을 시작해보렵니다!

월요일이 진짜 좋아?

저는 항상 '월요송' 들으면서 기운을 냅니다. 같이 들어요. ♥

www.youtube.com/watch?v=fhbUFvoDev4

파이팅!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