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상품 / / 2020. 11. 22. 22:20

내 마음을 달래줄 간식추천::쿠팡 하리보젤리, 간식소시지 후기

안녕하세요. 앙두얌입니다.💛
오늘은 외로운 영혼을 달래줄 간식, 쿠팡으로 주문해서 그 다음날 먹을 수 있는 간식을 추천해봅니다. 

배가 고파

* 쿠팡 간식 구매동기 *

최근 저는 혼자 살게 되었어요. 가구도 없고 집도 어지러워서 마음이 허하더라구요. 간식이 눈 앞에 있으면 마음이 괜히 든든한거 알죠? 헤헤 그래서 쿠팡에 들어가 간식을 검색하였습니다.
또, 제가 나누어주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당 떨어질 때 친구들에게 쓰윽 주고 혼자 흡족해하고 싶었습니다.



그 중 저는 2가지를 샀습니다. 하리보 골드베어 젤리곰곰 간식 소시지 오리지널 입니다.

 

1. 하리보 골드베어 젤리 링크
https://link.coupang.com/re/CSHARESDP?lptag=CFM06476905&pageKey=1775149580&itemId=3022700043&vendorItemId=71010845018

 

하리보 골드베어 젤리

COUPANG

www.coupang.com

2. 곰곰 간식 소시지 오리지널
https://link.coupang.com/re/CSHARESDP?lptag=CFM06476905&pageKey=1523565119&itemId=2614300832&vendorItemId=70605369476

 

곰곰 간식 소시지 오리지널

COUPANG

www.coupang.com

* 하리보 골드베어 젤리 *

하리보 전면
하리보 후면

 

통은 둥근 모양으로 귀여워서 하나씩 꺼내먹고 싶게 생겼어요. 근데 배송올 때 뒷 부분이 짜그라졌어요. 그래서 손가락으로 꾸욱 눌러서 펴줬습니다.

 

귀여운 하리보들
몬생긴 하리보

 

하리보 젤리를 몇 개씩 포장되서 파는 통이 두 종류가 있더라구요. 하나는 10,000원 정도했고 이건 12,000원 정도 했어요. 후기를 보니 제가 구매한게 하리보 젤리가 조금 덜 딱딱하다고 하더라구요. 실제로 먹어보쫄깃쫄깃 하고 새콤달콤했답니다. (많이 딱딱하지 않았어요.) 아이들 간식으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 곰곰 간식 소시지 오리지널 *

곰곰 소시지 포장

 

하리보랑 소시지랑 같이 주문했는데 따로 오더라구요. 어떻게든 빨리 줄 수 있는건 주려는 쿠팡의 마음을 느꼈습니다. 소비자를 위해 두 번 뛰어주시는 쿠팡맨들에게 감사함을 느낍니다.

 

두근두근

 

그래두 같이 오면 더 좋았을텐데 ... 받자마자 열어봅니다. 두근두근 

 

곰곰 간식소시지 실물

 

곰곰 간식소시지! 정말 쿠팡표 소시지 같네요. 소시지 크기가 천하장사보다 조금 더 두껍고 짧아 귀여운 모양을 가졌어요. 그래서 먹을 때도 술술 들어가죠. 손가락 정도의 크기 입니다. 맛은 특유의 소시지 맛이 많이 났어요. 배고플 때 먹어주면 나트륨 섭취함께 배고픔이 싸-악 사라지더라구요. 근데, 계속 먹어서 살찌고 있는거 실화? 마음 아파요. 그만큼 맛도 괜찮은거겠죠?

내년 초까지 넉넉한 유통기한까쥐.


간식존

이렇게 간식은 저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줍니다. 집에서도 든든, 회사에서도 든든, 가방에서도 든든. 차에서도 든든. 여러분들도 이런 작은 간식으로 마음을 챙겨볼까요? 

 

근데 저는 살쪄서 친구들에게 뿌리고 다닙니다. 간식은 제 마음과 몸을 모두 살찌우고 있어요. 따흙 !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