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 / / 2021. 7. 19. 20:26

[대구 달성군] 돼지고기 다사 맛집 상구네돼지구이 다사점

안녕하세요. 쥬리니입니다😊 오늘은 대구 달성군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대실역 부근에 있는 돼지 삼겹살 맛집입니다.

상구네돼지구이 다사점
상구네돼지구이 내가 정한 대표사진

내돈내산!

지극히 개인적인 총평을 먼저 알려드릴게요.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고기를 구워주셔서 편안함 😝
껍데기가 쫀뜩쫀득 맛있음 🥰
알바생들의 친절한 멘트 😙
고기 상태도 좋음 🙂

주방에 한 분이 계셨는데 마스크를 안쓰셔서 좀 아쉬움… 😭
손님이 엄청 많고 고기 천장에 연기가 뭉게뭉게 많아요… 🥲

상구네돼지구이 메뉴판

가격은 저렴하지 않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그만큼
고기 상태도 괜찮았습니다. 친구와 저는 상구네 세트 메뉴인 한마리 모둠SET를 시켰습니다.

한마리모둠세트

고기 빛깔이 영롱하지 않나요? 다양한 부위가 나와서 먹을 때 심심하지가 않습니다.

껍데기까쥐~

블로그를 쓰는 지금 이 순간에도 껍데기의 쫄깃함이 그립네요. 배고프다. 🥲

상구네돼지구이 반찬

여기는 명이나물, 배추절임, 신선한 콩나물이 나와요. 개인적으로 이 부분에 대해서는 굉장히 만족했습니다.
아 그리고 쫀드기! 쫀드기 맞나요? 옛날에 불에 구워먹은 불량과자! 사랑입니다.

계란찜도 나왔어요. 가격대가 있는만큼 먹을 것도 많았습니다. 드디어 고기님이 구워지실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타올라라~

이렇게 생고기를 보여주시고 초벌해서 다시 가져오시는데요. 고기 기름이 빠져서 그런가 양이 적어진 느낌이라 조금 속상했어요. 이것은 기분탓이야…

상구네돼지구이 고기

그렇게 친구와 둘이서 정신없이 먹었어요. 구워주시니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고굽남 갔을 때도 느낀건데 누군가 구워주면 먹는 속도가 빨라지더라구요. 저만 그런가요?

상구네돼지구이의 껍데기!

제가 껍데기를 잘 먹을 일이 없어서 항상 “징그러워” 라고 했는데요. 진짜 쫠깃한 것이 최고였습니다. 다음에는 껍데기 세트 먹을거에요~
그리고 마지막 얼큰냉국수로 마무리했습니다.

상구네돼지구이 얼큰냉국수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는 사람 없을 때 와서 껍데기랑 소주 먹을거야… 근데 나 이사가는데 ㅠㅠ 다사야 안녕…
으엉엉 아쉬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